티스토리 뷰


포렉스 시장을 쉽게 만들기 위한 전문가 전략



경제적 어려움에 대한 한 가지 해결책은 추가 수입을 찾는 것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보충수익을 찾는다.


만약 당신의 관심이 부가 수입의 수단으로 포렉스 시장에 쏠렸다면, 다음 정보를 사용하여 그 과정을 안내하라.




당신이 관여하고 있는 어떤 통화와 관련된 뉴스에 특히 주목하면서 모든 최신 금융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투기는 통화의 방향성을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하며, 뉴스는 대개 투기적인 비난을 초래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당신의 시장의 경고와 연결하기를 원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빅 뉴스가 발생했을 때 당신이 자본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외환시장은 특히 세계경제 상황에 민감하다.


외환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통화정책과 재정정책뿐만 아니라 무역불균형, 경상수지 적자, 금리 등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과 그들이 외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지 못한 채 거래하는 것은 돈을 잃는 확실한 방법이다.




절대 감정에 근거한 거래를 하지 마라.


흔히 나쁜 거래는 분노나 탐욕, 심지어 공황에 의해 일어난다고 하니, 감정적으로 느낄 때는 거래하지 마라.


감정을 주된 동기로 만드는 것은 많은 문제들을 야기시킬 수 있고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거래 계좌 하나만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계정 중 하나는 테스트 계정이고 다른 계정은 "실시간" 계정이 될 것이다.




포렉스 트레이더로서, 당신은 업마켓과 다운마켓 패터 둘 다 항상 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하나는 항상 다른 것을 지배할 것이다.


신호 판매는 시장이 상승할 때 실행하기 쉽다.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거래처를 선택하십시오.




이윤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라.


이윤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이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마진을 함부로 사용하면 결국 얻을 수 있는 이익보다 더 큰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계좌가 안정화되고 부족과 관련된 위험이 극히 낮다고 느낄 때에만 마진을 사용한다.




경험은 현명한 포렉스 결정을 내리는 열쇠다.


실제 라이브 트레이드를 실천함으로써 실제 화폐를 사용하여 시장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온라인에는 당신이 검토해야 할 많은 Forx 자습서가 있다.


라이브를 처음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흡수하도록 하십시오.




익스포저를 줄이고자 하는 거래자들은 지분 중지 명령을 이용한다.


Forx 거래 시 정지 주문을 사용하면 투자가 특정 총액 이하로 떨어질 때 모든 거래 활동을 중지할 수 있다.




성공해서 돈을 잘 벌고 있을 때,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라.


반대로 거래에서 질 때는 과민반응하지 말고 섣부른 결정을 내려 복수를 도모한다.


감정을 바탕으로 한 외환거래가 이뤄지면 손해를 보는 빠른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믿고 있지만, 정지 손실 표시는 보이지 않고 시장에서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분실 정지 명령이 없는 거래는 지갑에 매우 위험할 수 있다.




거래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전적으로 넘겨주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이 전략은 당신의 자본을 많이 잃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포렉스 거래에 성공한다면, 그것은 쉽게 보충에서 당신의 주요 수입원으로 전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능한 시간과 당신이 도달할 수 있는 성공의 수준에 따라 당신의 선택이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주된 고려사항은 거래의 기본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