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규 주택 구매자를 위한 필수 에스크로 팁



특히 부동산 구매를 다룰 때는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장을 이해하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술을 얻을 수 있고, 이러한 선택에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부동산 구입 기술에 대한 조언과 조언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부동산 매입을 협상할 때 너무 융통성 없거나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 두 가지 접근법 사이에 합리적인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이 결국 지기 위해서만 지나치게 공격적으로 행동하려고 한다.


부동산 중개인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고, 그들이 스스로 협상을 처리하게 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들은 경험이 있다.




각 대리인은 특별한 경우에 전직 거래처와 연락하여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당신으로부터 편지를 받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부동산 거래를 도와줬을 때 그들이 가졌던 좋은 경험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것 같다.


당신이 추천서를 통해 돈을 벌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을 그들이 아는 사람들에게 소개해 준다면 감사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가족이 있거나 미래를 위해 계획되어 있는 개인들은 가족 전체를 다루기에 충분한 네모난 영상이 있는 집을 구입해야 한다.


수영장, 가까운 곳에 있는 다른 물의 몸체, 가정 내 가파른 계단 등 안전 문제에도 주의하십시오.


만약 그 안에서 양육된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크고 비싼 상업용 부동산을 살 때 함께 일할 믿을 만한 파트너를 찾아라.


동업자가 있으면 대출서명이 훨씬 더 순조롭게 진행되게 된다.


상업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신용이 필요하므로 파트너는 계약금을 보조할 수 있다.




당신이 새 집을 사기로 결정했을 때, 장기적인 잠재력을 보라.


당신은 지금 당신의 삶에서 아이가 없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지금 사는 집에서 살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지역의 학교들이 당신이 가질지도 모르는 어떤 미래의 아이들에게도 잘 해 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그들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재산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니 융통성을 배우는 것을 배워라.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집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고려하여 원하는 위치, 원하는 집의 특징 및 지불할 수 있는 금액에 따라 가중치를 적용하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요청하십시오.


많은 부동산 중개인들은 집을 살 때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준비했다.


당신은 다양한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모든 파견대원이 발생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통해 부동산 구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을 가진 것은 좋은 결정이었다.


대리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다.


당신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자신 있게 결정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